평생무료 맥도날드 골드 카드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MC
평생무료 맥도날드 골드 카드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맥도날드에서 발급해 주는 카드 중 평생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 카드가 있다고 합니다.
맥도날드에서는
상위 0.1% 몇 명만 보유하고 있다는 '맥골드 카드 (The McGold Card)'가 있다고 합니다.
일명 맥골그 카드입니다.
1호 맥골드 카드 주인공은 1965년 미주리 주의 세인트루이스 시장이 처음 받았고, 이후에 극소수의 저명인사에게만 골드카드가 전해졌다고 합니다.
최근 맥도날드의 이벤트 상품으로 전설의 맥골드 카드 나오면서 카드 소유자들에 대한 관심이 다시 모아졌습니다.
맥골드 카드는 소유자에 따라 약간의 차이점이 있지만 대체로 카드를 제시하면 평생무료로 맥도날드 전 지점에서 이용을 할수가있습니다.
평범한 우리는 꿈도 못꿀 일입니다.
맥골드 카드는 2012년 오바마 대통령을 상대로 대선을 준비하던 당시 미국 공화당 후보가 처음으로 자신의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카드를 공개하면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맥도날드 본사에 확인한 결과 롬니의 카드는 사실임이 확인되고
이 카드를 롬니의 아버지가 받게 된 경위는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어떤이유로 이 카드를 받았는지 궁금해 지기도 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누가 이 카드를 받았을까요 ?
2015년, 지미 키멜쇼에 게스트로 출연한 헐리우드 배우 로브 로우(Rob Low)가 1년간 무료로 맥도날드 햄버거를 먹을 수 있는 맥골드 카드를 공개 했습니다.
투자의 달인 워렌 버핏은 CNN을 통해 자신은 미국 내 지점에서만 평생 무료로 맥도날드를 이용할 수 있는 맥골드 카드를 소지하고 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인 빌게이츠는 전 세계 모든 맥도날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평생 무료 카드를 소유 하고 있습니다.
그외에 또 누가 소지하고 있는 지는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우리야 이카드를 볼일도 소지할 일도 없지만
부러운건 사실입니다.
오늘은 최고 부자들만 누릴수 있다는 맥도날들 평생 무료 이용 카드
맥골드 카드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