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차명진 다시 살아났네요 .KINGDOM

킹덤 차명진 다시 살아났네요 .KINGDOM


통합당 차명진 후보 다시 살아났습니다.
스펙타클 차명진 화이팅 ㅋㅋㅋ

킹덤 차명진 다시 살아나다

세월호 막말  통합당 차명진 제명 무효

이렇게 되면 차명진 후보는 다시 나오는건가요 

어차피 몇시간후면 선거이니 나오게 되겠네요 ^^ 

차명진 후보님 선거 끝날때 까지 아무말도 하지 마시길~~

이미 차명진 후보 응원하는 사람들 다 집결해 있습니다.

파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킹덤 ~~~
워킹데드 ~~

이 말만 생각이나는데 웃지도 울지도 못하겠습니다 

좋은 결과 가 있길 바랍니다.

-차명진-
정당 : 미래 통합당 
출생 : 1959년 8월 14일
직업 : 정당인
학력 : 서울대 석사 
경력 : 17 , 18 국회의원

진짜 이번 선거 어찌될지 궁금합니다.

4월15일 내일이 선거 입니다.

끝~~~~




댓글 쓰기

0 댓글